지역조직팀 부곡2주공 주민공동체 아.부.지 2월 활동소식

<부곡2주공아파트 주민공동체 "아.부.지(아름다운 부곡 지킴이" 2024년 2월 활동 소식>

2024년 월례회의를 시작으로 첫 모임을 시작했습니다.
다년간 함께 부곡2주공아파트의 대표 주민공동체로 활동하며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더 살기좋은 부곡2주공아파트를 만들기 위해 연간 계획을 세우고 실천해 보았습니다.

부곡2주공아파트 주민공동체 아.부.지의 활동 기대해주세요!

2월7일 수요일 / 월례회의
도란도란 쉼터에 모여 2024년 주민공동체 아.부.지 활동 내용 및 일정에 대해 논의하였습니다. 단지 내 청결유지를 위해 함께 모여 청소하고, 생태정원 조성을 통해 주민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같이 고민했습니다! 앞으로 함께 만들어갈 주민공동체의 모습 많은 기대해주세요!
2월7일 수요일 / 월례회의 도란도란 쉼터에 모여 2024년 주민공동체 아.부.지 활동 내용 및 일정에 대해 논의하였습니다. 단지 내 청결유지를 위해 함께 모여 청소하고, 생태정원 조성을 통해 주민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같이 고민했습니다! 앞으로 함께 만들어갈 주민공동체의 모습 많은 기대해주세요!
2월 14일 수요일 / 단지 내 청소
201동, 202동 둘레를 돌며 쓰레기를 줍고, 청소했습니다. 청소를 하며 단지 내 담배꽁초가 많아 담배꽁초를 함부로버리지 않도록 엘리베이터에 안내문을 붙여 홍보했습니다. 담배꽁초없는 깨끗한 2주공아파트를 만들기 위해 아.부.지가 함께 하겠습니다.
2월 14일 수요일 / 단지 내 청소 201동, 202동 둘레를 돌며 쓰레기를 줍고, 청소했습니다. 청소를 하며 단지 내 담배꽁초가 많아 담배꽁초를 함부로버리지 않도록 엘리베이터에 안내문을 붙여 홍보했습니다. 담배꽁초없는 깨끗한 2주공아파트를 만들기 위해 아.부.지가 함께 하겠습니다.
2월21일 수요일 / 교육영상시청&나눔활동, 생태정원조성 및 관리
공동체 내에서 약속이 필요한 이유, 약속의 내용, 약속을 정하기 위한 민주적 대화기술(회의)에 대한 교육영상을 시청하고 우리가 희망하는 공동체의 모습에 대해 생각을 나누는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조성할 생태정원에 대해 전년도 진행 시 고충사항과 해결방안을 중심으로 논의했습니다.
다가오는 봄, 푸릇푸릇해질 2주공 생태정원에 많은 기대 바랍니다. 
2월21일 수요일 / 교육영상시청&나눔활동, 생태정원조성 및 관리 공동체 내에서 약속이 필요한 이유, 약속의 내용, 약속을 정하기 위한 민주적 대화기술(회의)에 대한 교육영상을 시청하고 우리가 희망하는 공동체의 모습에 대해 생각을 나누는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 조성할 생태정원에 대해 전년도 진행 시 고충사항과 해결방안을 중심으로 논의했습니다. 다가오는 봄, 푸릇푸릇해질 2주공 생태정원에 많은 기대 바랍니다. 
추   천 2

댓글 0
    댓글이 없습니다.
오른쪽의 문자를 입력해주세요
자동입력 방지문자
사례관리팀 서비스제공팀 지역조직팀

복지관은 지금 더보기